본문 바로가기

마린(MARLIN)

해양 액티비티 로그북 기반 소셜 커뮤니티 "마린(MARLIN)" for 스쿠버 다이빙, 프리 다이빙, 서핑, 해양정화활동

"마린(MARLIN)"은 스쿠버 다이빙, 프리 다이빙, 서핑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로그북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셜 커뮤니티 플랫폼 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서로 소통하면서 온오프라인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 활동을 즐겨보세요.

 

Let's Start!!

 

바다를 기록하는 방법

 

기억을 기록으로 담다. 기록은 추억으로 남다.

 

로그북은 자신의 해양 액티비티의 경험 및 트레이닝에 대한 기록을 남기는 것입니다. 또한 자신의 활동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다른 사람들에게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자료입니다.

 

마린(MARLIN)은 스쿠버 다이빙, 프리 다이빙, 서핑을 위한 로그북 서비스 제공합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로그북 쓰러 가실까요? 클릭!!

 

스쿠버 다이빙 로그북 기록하기

 

프리 다이빙 로그북 기록하기

 

서핑 로그북 기록하기

 

 

바다를 만나는 방법

 

스쿠버 다이빙, 프리 다이빙, 서핑 등 해양 액티비티를 좋아하고 관심있는 사람들만의 전용 공간인 마린(MARLIN)은 소셜 활동을 통해 바다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양질의 해양 액티비티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알려주고 싶은 정보, 묻고 싶은 질문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함께 소통하고 친구가 되세요.

 

스토리 / 정보 / QnA / 해양도감 / 소셜 네트워크

 

함께가요

 

중고장터

 

 

바다를 사랑하는 방법

 

아시다시피 해양쓰레기 문제는 걱정을 넘어 심각한 단계에 이르고 있습니다. 우리도 이러한 문제를 심각하게 고민하여 해양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한 작은 실천으로 해양정화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이버, 서퍼 등 바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중심이 되어 적극적인 해양정화활동을 위한 서포트와 더불어 쓰레기 데이터를 정량화하여 이를 분석하면서 해양쓰레기 문제를 조금씩 해결하고 수집에서 활용(업사이클링)까지 해양정화활동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깨끗한 바다를 위한 작은실천, 함께해요.

 

해양정화활동 기록하기

 

▶ 제주도 해양쓰레기 문제, 함께 해결해요

 


해양 액티비티 소셜 커뮤니티
마린(MARLIN)에서 더 많은 이야기 나눠요 😊


🤿 #스쿠버다이빙 🏄‍♂️ #서핑
🤿 #프리다이빙 ⛵️ #세일링
🏖 #해양정화활동

 

👉 #마린MARLIN
🖥 www.marlinapp.net

스토어에서 "마린 MARLIN" 검색하세요.

 

💬 카카오톡채널 : 마린
http://pf.kakao.com/_bnvGb/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