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트너 소식

[다이브맵] 제주도 여행 전 무료 스쿠버 다이빙 리뷰 서비스 신청하세요

제주도에서 펀다이빙 또는 어드밴스드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은데 오픈워터 자격증 취득한지 오래되어 스킬이 가물가물해 망설이고 계신분들은 스쿠버 리뷰 프로그램을 신청해보세요.

 

스쿠버 리뷰 프로그램이란?

 

다이빙 자격증은 있지만, 다이빙한지 너무 오래됐다구요? 스쿠버 리뷰 프로그램으로 자신감을 되찾으세요.

어드밴스드 자격증 레벨 코스를 시작하기 전이나, 펀 다이빙을 가기 전, 스쿠버 리뷰 프로그램은 당신의 스킬을 다시 한 번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마지막 다이빙을 한 지 6개월이 자났다면 스쿠버 리뷰를 받아보시길 추천합니다.

 

스쿠버 리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트 참고하세요.

 

[서울·경기] 스쿠버 다이빙 리뷰

다이브맵 다린이 탈출 프로젝트

www.marlinapp.net

무료 스쿠버 리뷰 서비스

 

제주도에 스쿠버 다이빙 하러 오셨는데 다이빙이 오랜만이라 제대로 즐기지 못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제주도 여행 전 서울(경기) 센터에서 스쿠버 다이빙 리뷰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해 드리고 있으니 리뷰가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에서 재미있게 다이빙을 즐기자구요 ^^

 

▶ 대상

▪ 펀다이빙 2일 이상 예약 하신분
▪ PADI 어드밴스드 자격증 코스 예약 하신분

【포함사항】
▪ 교육비

【불포함사항】
▪ 수영장 입장료 : 33,000원

▶ 유의사항

1. 본 서비스는 평일에 한하며 수영장은 경기도 가평에 있는 K-26 수영장에서 진행합니다.
2. 수영장에 개별 오셔도 되며 센터 출발 카풀을 이용하셔도 됩니다(카풀비 : 5,000원)
3. 본 서비스는 의무가 아니며 스케줄이 맞지 않을 경우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성수기 때는 수영장 예약이 매우 힘듭니다. 뿐만 아니라 서울센터 스탭들의 제주도 지원으로 인해 서비스 진행이 불가할 수 있으니 서둘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카카오톡채널 : 다이브맵
 👉 http://pf.kakao.com/_QcMExl/chat
▪ 전화 : 070-4242-2484


​☞  홈페이지 ☜

www.divemap.kr  

 

다이브맵 - 스쿠버 다이빙

제주도, 동해 스쿠버 다이빙 워케이션 프로그램 진행 및 일본인 다이버 문화 교류가 있는곳, 다이브맵과 함께해요 ^^ - 제주도 서귀포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신도시 위치 - 전세계 No.1 PADI

www.marlinap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