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트너 소식

[다이브맵] 장맛비 직후임에도 시야가 좋아서 더욱 즐거웠던 다이빙

석달전부터 제주도 다이빙 여행 계획을 세우셨던 커플 다이버가 서귀포 다이브맵을 찾아주셨습니다.

두 분 모두 어드밴스 라이선스를 가지고 계시는데 남자분은 일본의 아이돌처럼 잘생긴 분이셨고 여성분도 아주 예쁘게 생기신 아주 잘 어울리는 커플이더군요.

 

다이빙 포인트와 가까운 줄 알고 산 속에 위치한 예쁜 호텔을 예약하셨다는데 다이빙 포인트와 상당히 멀리 떨어져있다는 것을 알고는 픽업을 서비스를 요청하셨습니다. 다음에 오실 때는 센터와 가까운 곳에 예약하시면 픽업서비스가 편하다고 말씀드리고 픽업을 해드렸습니다.

다이빙 로그는 지금까지 20회 가량이었는데 "이즈지역"에서만 다이빙을 하셔서 아직 보트 다이빙 경험이 없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보트 다이빙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또한 자신의 웨이트를 정확히 모르셔서 웨이트를 추가해야 하는 경우에 대해서도 다시 설명을 드렸습니다.

 

물 속에서 좋은 바다 사진과 커플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다이빙을 끝나면 언제나 아쉽더군요. 이번 분들도 너무 아쉬워 하더군요. 

그렇지만 다음 다이빙을 기대해 봐도 되겠죠, 다음에 또 뵙도록 해요.

 

▶ 애프터 다이빙 : 올레시장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서귀포 중심에 위치한 전통시장입니다.

서귀포시 중심에 있어서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으며 서귀포시에 호텔을 잡은 다이버께서도 쉽게 갈 수 있는 관광포인트입니다.

전통시장(재래시장)의 분위기와 광관객을 위한 시장이 함께 공존하여 보는 재미를 두배로 즐길 수 있어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제주도 음식과  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서귀포를 찾은 다이버의 애프터 다이빙으로 적당한 장소입니다.


여러분도 다이빙 후 방문해보세요.


❓ 스쿠버 다이빙 문의
▪ 카카오톡채널 : 다이브맵
http://pf.kakao.com/_QcMExl/chat
▪ 전화 : 070-4242-2484

 

 

제주도 스쿠버 다이빙 여행 100배 즐기기

세계 최대의 연산호 군락지, 제주도에서 즐거운 스쿠버 다이빙 추억을 만드세요.

www.marlinapp.net